본문 바로가기

해외

지금 말레이시아 항공사와 공항은 관광 버블로 인한 여행회복 기대

728x90
반응형


랑카위가 관광 버블 프로그램에 따라 현지 관광객들에게 완전히 예방접종을 할 수 있도록 개방됨에 따라, 전국의 공항들은 항공 여행 회복을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말레이시아 공항(MAHB)은 직원과 승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공항 환경은 항상 적절하다고 말했다.

 

최고 경영자인 Datuk Mohd Shukrie Mohd Salleh는 그가 그 나라의 항공 여행의 회복에 대해 낙관적이라고 말했다.

"특히 국내 관광이 재개되면서 터널의 끝자락에 빛이 비치고 있습니다. 랑카위가 국내 여행 거품의 선구적인 목적지로써, 우리는 우리의 공항 운영이 다시 본격화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성명에서 말했다.

 

전염병이 만연하는 가운데 말레이시아 의료 여행자에게 집중해야 할 시간직원들의 지속적인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MAHB는 모든 근로자들이 9월 말까지 두 차례의 백신 접종을 모두 받을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까지 말레이시아의 5개 공항은 국제공항협의회(ACI)로부터 공항 건강 인증을 받았다. KL국제공항, 쿠칭 국제공항, 랑카위 국제공항, 코타키나발루 국제공항 및 페낭 국제공항은 세계 보건 및 안전 기준에 부합한다는 인증을 받았다.

"2020년은 어려운 해임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운영 표준과 시설 개선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우리는 또한 상업적인 재정비 계획뿐만 아니라 중요한 자산 교체와 같은 장기 계획을 업그레이드하고 가속화하기 위해 소강상태를 최대한 이용했습니다."라고 Mohd Shukrie는 말했다.


MAHB는 향후 몇 달 안에 말레이시아 국내 항공 여행이 회복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한편 에어아시아는 관광 거품 속에서 9월 16일 쿠알라룸푸르에서 랑카위까지 첫 운항이 100%의 비행부하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에어아시아 말레이시아의 Riad Asmat 최고 경영자는 그 항공사가 1주일도 안 돼 20만석 이상의 좌석을 랑카위에 팔았다고 말했다.

 

"이 움직임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는 100% 예방접종을 받은 승무원과 프론트라이너와 함께 모든 손님들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광범위하고 포괄적인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준비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Riad는 항공사가 전국 각지의 관광객들로부터 랑카위로 여행하기 위해 더 큰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수개월간의 준비 끝에, 우리는 이 나라를 다시 여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압도적인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우리의 사업을 확장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빠른 예방 접종 시기와 함께 전국적으로 더 많은 여행 거품이 형성되기를 바라고 있으며, 결국 그렇게 하는 것이 안전할 때 이 지역 전역에 걸쳐 형성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다른 곳에서, 말레이시아 항공은 승객들에게 랑카위 관광 거품의 최신 표준 운항 절차에 대해 계속 알려달라고 상기시켰다."고객들은 그들의 원활한 여행을 보장하기 위해 국가 안전 보장 위원회의 최신 SOP에 대해 그들 스스로에게 계속 알려야 합니다,"라고 항공사는 성명에서 말했다.

 

보건부에 의해 부과된 요구 사항에 따라,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성인 여행자만 랑카위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18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부모나 보호자와 동행해야 합니다.

또한 7세 이상 승객은 출발 전에 반드시 Covid-19 테스트(RT-PCR 또는 RTK-Antigen)를 받아야 한다. 여행의 최종 허가는 승객의 백신 상태 및 Covid-19 테스트 결과를 포함하는 위험 평가에 따라 달라진다.말레이시아 항공은 또한 승객들에게 예정된 출발 시간 4시간 전에 공항에 나오라고 충고했다.

 

랑카위(말레이시아항공, 에어아시아, 파이어플라이, 말린도에어) 항공편을 제공하는 항공사의 공식 웹사이트나 NSC 페이지(mkn.gov.my)를 방문하면 된다.

반응형